Tasty/분당

[오리역] 제육볶음 맛집 『솜씨마을 김치찌개』※분당맛집

Rrak 2018. 12. 9. 22:52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첫 포스팅으로


분당 오리역에 위치한

제육볶음 맛집!!

『솜씨마을 김치찌개』입니다.


위치는 오리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앞으로 오시다가

빌딩 끝쪽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삼겹살, 제육, 김치찌개(참치)







입구에서 신발을 벗으시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원래는 좌식이었는데

테이블로 바뀌었네요.







저희는 남자 4명이서

제육 3인+김치찌개 1인을

주문했습니다.

(제육은 2인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어묵볶음, 콩나물, 

깍두기, 마늘입니다.


기본 반찬 다 맛있습니다.







김치찌개가 제일 먼저 나왔네요.

3~5분정도 더 끓여주고

드시면 됩니다.


간판이 김치찌개집이지만

사실 김치찌개보단 

제육볶음이 더 맛납니다...ㅋㅋㅋ


김치찌개는 고기가 적어서 ㅠㅠ

많이 아쉬었습니다.







드디어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요 사진은 1.5인분 입니다.

(1.5인분씩 2접시로 나눠주셔서...ㅎㅎㅎ)


비쥬얼만 봐도 군침이.... 장난 아닙니다.

이거야 말로 진짜 밥도둑이에요.ㅋㅋㅋ







그냥 밥에 올려 먹어도 맛나지만

이렇게 상추에 쌈을 싸셔서

마늘을 쌈장에 찍어 드시면...

진짜 핵꿀맛입니다!!!


마늘이 엄청 맵거나 알싸한맛이

심하지 않아서 굿굿!!







김치찌개를 어느정도 드시다가

라면사리 추가하셔서

이렇게 드셔도 됩니다.


저녁 8시 30분 넘어서 밥먹으러 왔더니

저희가 거의 마지막 손님이여서

라면사리도 서비스로 주시고

밥도 무려 3공기나... 서비스로 주셔서

다먹어버리고 왔습니다.ㅋㅋㅋ

(어차피 남으면 찬밥된다고...ㅋㅋㅋ)





분당에 사시면 한번쯤은 들려서

제육볶음 맛을 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주말 푹 쉬셨길 바라면서

월요일부터는 다시 화이팅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