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미금역] 아프지만 맛난게 땡길때... 단호박죽『본죽』※ 본죽 미금점

Rrak 2018. 12. 22. 13:21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3일 전 점심에 먹은

순댓국이 맛이 갔던 건지...

반찬들이 맛이 갔던 건지...

제 위와 장이 그냥 맛이 간 건지...


급체인지 장염인지 걸렸습니다...ㅠㅠ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며

미음으로 버티다가

드디어 죽을 먹을 만해져서

본죽에서 단호박죽

하나 사 먹었습니다...ㅋㅋㅋ


위치는 미금역 2번 출구에서

쭉~ 나오셔서 다이소를 지나면

바로 옆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작기도 하고

일 끝나고 왔더니

시간이 8시 30분이라서

그냥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먹었습니다ㅠㅠ




운영시간 : 09:30 ~ 21:00

휴무일 : 일요일




가격 : 8,500원


단호박죽 포장 구성입니다.


동치미, 장조림, 김치, 황태초무침

단호박죽, 수저세트





동치미는 조금 단 인공적인 맛이

느껴졌습니다.


한 입 먹고 집에 있던 동치미를

꺼내 먹으니 캬~

어머니가 해주신 동치미가

정~말~ 맛있던 거였습니다...ㅎㅎ


황태 초무침은 음... 

너무 갈아 만든 게 아닌지... 

그냥 식감이 하나도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김치는 뭔가 칼국수와도

잘 맞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역시 장조림이 제일 맛있네요.ㅋㅋㅋ

밥이랑 먹어도 괜찮을듯합니다.





메인 메뉴인 단호박죽~

적당히 달아서 딱 좋았습니다.


안에 새알도 있어서 굳굳~!!


양은 솔직히 아픈사람이 먹기엔

조금 많은듯 했지만 평소에 먹기에는

딱 좋을것 같았습니다.


단호박을 기계로 잘 갈아서 해서 그런지

집에서 만들어 먹을 때는

건더기가 있는데

여기는 없다고 봐야겠어요.


반찬들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

김치 말고는... 어울리는 반찬이 없네요...

ㅋㅋㅋ 역시 호박죽엔 김치뿐...ㅎㅎ




호박죽만 먹었으면 괜찮았을 듯

한데 다른 반찬들도 같이 먹어서

그런가 또 속이 막 좋진 않네요..ㅎㅎ


사실 어제 먹자마자 포스팅

하려고 했지만


쉬느라... 이제 올립니닷...ㅠㅠ



모두들 겨울이라도 음식 조심하시고

아프지 마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