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미금역] 가성비 라멘집 『도쿄라멘3900』※ 미금역 맛집, 미금 맛집 (초카라이라멘, 돈코츠라멘)

Rrak 2019. 9. 7. 20:43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엊그제 야근하고

집에 들어 갈려니 배고파서

집 가는 길에 들린

『도쿄라멘3900』 리뷰입니다.

 

 

 

위치는 8번 출구 근처로

역전 우동 옆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24:00
토요일 11:00~24:00

 

 

 

도쿄라멘3900 이라는 간판처럼

기본 라멘이 3900원부터 시작하는

아주 저렴한 곳이네요.

 

 

저렴한 이유 중 하나인

셀프 주문 시스템이 문 앞에

바로 있습니다.

 

저는 처음 보는 초카라이라멘

친구는 가장 기본적인 돈코츠라멘에

차슈 추가로 주문했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라멘집 느낌이

나게 잘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주방 쪽으로 가시면 김치와 단무지

수저가 준비되어있네요.

라멘 받으러 나가실 때 셀프로

챙겨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돈코츠라멘 + 차슈 추가

친구가 시킨 돈코츠라멘에 차슈 추가

7~8천 원 이상의 라멘 맛이

나진 않지만 39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한다면 상당히

가성비 좋은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차슈는 다른 곳이랑 비교해도

딱히 퀄리티 차이는 없는 거 같습니다.

 

 

 

드디어 제가 시킨

초카라이라멘!!(순한맛)

 

살짝 육개장 느낌이 나는데

국물 한입 먹어보니 고추기름 맛이

강하게 나네요.

 

사례 안 걸리게 조심하셔야 할듯합니다...ㅋㅋ

 

 

순한 맛이지만 

고추기름 때문인지

저한테는 조금 맵네요 ㅠㅠ

매운맛은 얼마나 매울지...

 

차슈와 같이 먹는 게 덜 맵고

맛도 훨씬 맛있네요ㅋㅋ

 

차슈 추가는 필히 해야 할 듯합니다!!

 


3900원에 즐길 수 있는

라멘이 있다는 것도 정말 좋은데

맛도 나쁘지 않아서

가성비 진짜 좋은 맛집인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