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정자점] 치밥은 지코바가 진리!!『지코바 치킨』 ※보통맛

Rrak 2019. 5. 7. 22:51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분당에도 『지코바 치킨』

생겼다고 해서

 

어제 시켜먹었던!!

지코바 치킨 포스팅입니다.

 

재작년쯤 인턴 할 때

팀원분들이 지코바 치킨을

엄청 좋아하셔서

그것도... 매운맛을...ㅋㅋ

 

제가 못 먹어서

보통맛도 시켜주셨는데

그때 처음 알게 된

지코바 치킨!!

치밥의 진리였는데

그 맛이 느껴질지

먹어봐야겠습니다~~

 

 

지코바 위치입니다.

정자역 쪽인 줄 알았는데

한솔고 쪽이었네요.ㅎㅎ

 

 

지코바 치킨 메뉴입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보통맛으로~!!

 

치밥을 먹기 위해

순살로 주문했습니다.ㅎㅎ

요기요로 주문했는데

배달비 3,000원 추가로

23,000원으로 조금

비싼 감이 있네요 ㅠㅠ

 

 

1시간 넘게 걸릴 것 같다고

전화까지 주셨는데

저는 퇴근길이라

괜찮다고 하고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집에 도착해서

10분 정도 쉬니 바로

치킨이 왔네욯ㅎ

 

치킨+무+콜라

요렇게 기본입니다.

 

 

 

캬.... 비주얼 쥑입니다~

이거 열자마자

저는 바로 밥을

준비했다는....ㅋㅋ

 

 

중간중간에 고추가

있는데 요거 드시면

조금 매우실 수 있으니

저처럼 매운 거 못 드시면

조심히 드셔야 합니다.

 

(저는 딱 이 정도 매운맛

까지는 버틸만하네요.ㅎ)

 

 

안에 떡도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굳굳~~!!

 

 

맛은 뼈 있는 치킨이

더 맛나지만

 

편하게 치밥을 먹기 위해

순살로 했는데

역시나 맛있습니닼ㅋㅋ

 

다만 예전에 먹을 때는

매운맛이어서 그랬는지

그때보다는 살짝?

부족한 감이 있긴 하네요...

 

매운 거 잘 드시는 분은

매운맛으로 드시는 게

더 맛있으실 것 같네요!!

 

 

사실 이게 정말 먹고 싶어서

치킨 2~3조각 먹고

바로 3~4조각 넣고 밥이랑

소스랑 넣어서

슥~삭~ 비벼 먹었더니

역시 치밥의 진리

지코바입니다!!

 

밥이 없으시면

주문하실 때 햇반도

주문하시면 간편하니

참고하세요~!!

 


사실 어제 소스랑 2조각

정도 남긴 다음에

오늘 아침에도 비벼 먹었더니

아침밥도 한 공기

뚝딱 해버렸습니다....ㅋㅋㅋ

 

그만큼 정말 맛나게 먹었고

무엇보다도 배달 왔을 때

뚜껑을 여니

김이 살짝 모락모락

나는 걸 보니

더 맛있어 보였고

바로 만들자마자

배달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어서

더욱 좋았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