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수내역] 퀄리티와 맛을 모두 겸비한 돈가스 맛집 『마초야:まちょうや』※ 수내역 맛집, 분당맛집 (돈까스 맛집, 돈카츠, 규동, 우동)

Rrak 2019. 5. 5. 13:12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주누를 먹을 생각에

수내역에서 친구들과 만났다가

 

수내역에 새로 생겼는데

저번에 브레이크 타임이라

못 갔었던 『마초야』

가보자는.... 것보다는

 

서현역까지 가기가 귀찮아져서

마초야를 가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위치는 수내역 2~3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오시다가

오른쪽으로 한 블록

지나오시면 칸지고고 옆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전에 카페가 있을 때

알바하던 곳이었는데...

벌써 10년 전...

뭔가 정겹네요 ㅋㅋ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아주 깔끔합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입니다.

 

늦어도 2시 30분까지는

오셔야 할듯합니다.

 

저희는 2시쯤 왔는데

그 이후에 오신 분들은

메뉴가 부족해서

못 드신 분도 계셨고

오더가 마감돼서

나가신 분도 있었습니다.

 

 

입구 바로 앞에는

면을 뽑는 곳이네요.

 

마초야는 자가제면으로

우동면을 직접 만들고

그것을 고객들이

볼 수 있게 해 놨네요.

 

 

가게 내부는

주방 앞쪽에는 단체석이

위치해 있어서

 

단체손님들이

오시기에도 편한 것 같고

 

2~4인용 테이블도

많지만 따닥따닥 붙어있지

않아서 쾌적하게 먹을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마초야의 메뉴입니다.

 

주력 음식은

우동과 돈카츠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규동+돈카츠

돈카츠 우동정식 2개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전날 음주를 해서

시원한 메밀이 있으면

먹으려고 찾았는데...

우동밖에 안 보여서

 

돈카츠 우동정식을 시켰는데...

시키고 나서 보니

 

냉 우동도 있었네요...ㅠㅠ

 

 

처음으로 규동이 나왔는데

숟가락을 3개나 주셔서....??

 

머지?? 했는뎈ㅋㅋㅋ

3명이서 메뉴를 4개 시켜서

직원분이 규동은 나눠서

드시려고 하나~?라고

생각하셨던 것 같습니다.

 

현실은 친구 혼자

돈카츠+규동을 시킨 건데....ㅋㅋ

 

 

규동에 이어서

돈카츠도 바로 나왔습니다.

 

 

요즘 1일 1식한다는

친구의 메뉴입니다.

 

1일 1식을 보통사람의 2끼를

다 한 번에 먹는....??ㅋㅋㅋ

 

 

드디어 제가 주문한

돈카츠 우동정식이 나왔습니다.

 

우선 돈가스의 두께에

놀랐고!!

 

우동면의 두께에

두 번 놀랐습니다!!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ㅋㅋ

 

 

와~ 국자라고 해야 하나...

보통 우동집에서 주는

숟가락의 2배는 커 보이는 걸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숟가락이 엄청 커서

국물 먹을 때

엄청 편합니다.ㅋㅋㅋ

 

 

돈가스 두께가

정말 두껍습니다.

 

속이 잘 익었을까

걱정이 될 정도인데

눈으로 볼 때는

잘 익은 거 같네요.

 

 

너무 두꺼워서

퍽퍽할 거 같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부드럽고 촉촉해서

전혀~ 퍽퍽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소스도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들보다

훨씬 제 입맛에

맞아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일본식 돈가스로는

제가 먹어 본 곳 중에는

제일이지 않을까

할 정도로 맛집이었습니다.

 

우동 또한 쫄깃함과

탱탱함이 잘 섞여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주변 돈가스 집보다는

다소 가격 면에서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지만

 

정말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이 정도 맛이면

충분한 값어치를 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후회 없이 배불리 먹었습니다.

 

돈카츠 우동정식은

성인 남성들이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양도 많으니

 

맛있는 돈가스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내일까지

푹 쉬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전 낼도 일하러...ㅠㅠ

 

아~! 그리고 이번에

인스타 계정도 하나 만들었습니다.

블로그 내용을 간단하게만

업로드 할 예정이니

잘 부탁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tasty.rak/?hl=k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