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미금역] 저렴하게 회먹고 싶을때? 『피쉬마켓』※ 미금 맛집, 분당 가성비 맛집 (도다리/포장전문)

Rrak 2019. 5. 17. 23:20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고된 몸을 이끌고

집을 오다가 갑자기 회가 땡겨서

집 앞에 포장 전문 횟집인

『피쉬마켓』에서 도다리회를 사 가지고

집으로 왔습니다.ㅎㅎㅎ

 

 

위치는 미금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파스쿠찌 건물

1층에 있습니다.

 

GS편의점을 돌면 바로 있어요!!

 

 

연중무휴

영업시간 : 11:00 ~ 23:0

 

 

피쉬마켓 메뉴입니다.

 

우럭 小가 있으면

먹으려고 했는데

小는 광어밖에 없고

대신에 우럭이나 도다리를

2만 원어치 주실 수 있다고

하셔서 도다리를 주문했습니다.

 

모둠회는 광어 우럭 도다리

가 같이 나온다고 하네요.

 

 

배송비 3,000원을 받고

수내~동천까지 배달해주네요.

 

 

작은 수족관에

광어 우럭 도미 도다리가

있는데 가까이서 봤는데

제법 팔팔한 거 같아요.

 

 

테이크 아웃 전문이기 때문에

내부는 기다릴 수 있는

의자 말곤 없습니다.

 

 

오른쪽이 도다리이고

왼쪽이 서비스로 주신 거

같은데... 음... 잘 못 들어서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

우럭인가...???ㅋㅋㅋ

 

 

간만에 아버지랑

소주 한잔 하면서

먹었는데 기대한 것보다

훨씬 쫄깃해서 놀랐네요.

 

양식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별 기대 안 했는데

가성비로 정말 좋은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회만 먹기에는

도다리가 살짝

느끼하기 때문에

 

중간중간 소주를

마셔줘야 합니닼ㅋㅋ

 

 

아버지랑 소주 한 병

하다 보니 어느새

다 먹어 버렸네요ㅎㅎ

 


 

피쉬마켓이 생긴 지

아직 1년이 안됐는데

 

집 바로 앞에 있다 보니

맨날 보는데도

포장밖에 안돼서

잘 안 갔는데

 

오늘 먹어본 뒤로는

종종 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다만 이제 여름이라...

회는 조심히 먹어야

하는 게 문제지만요 ㅠㅠ

 

적당히 혼자 또는 가족과

집에서 소소하게 먹기에는

가성비 굳인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들 한 주 동안 고생 많으셨으니

주말에 푹 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