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서현역] 요즘 핫한 껍데기집 맛은?? 『인계동 껍데기』※ 서현역 맛집?, 서현맛집? (벌집껍데기,항정껍데기,오겹살,꼬들살)

Rrak 2019. 6. 29. 00:56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뭔가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ㅋㅋ

요즘 인스타에 빠져서

인스타에만 집중하게 됐네요...

 

https://www.instagram.com/tasty.rak

 

맛난거먹자(@tasty.rak)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154명, 팔로잉 1,016명, 게시물 53개 - 맛난거먹자(@tasty.rak)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그래서 오래간만에

요즘 핫하다는 인계동 껍데기

리뷰입니다.

 

 

위치는 서현역 5번 출구에서

쭉~ 가다 보면 왼쪽 편에 보입니다.

 

서현 맛집 삼족 밑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요즘 핫해서 그런지

목요일에 갔는데 10~20분

웨이팅 했습니다ㅠㅠ

 

 

주 메뉴는 껍데기 집답게

벌집 껍데기입니다.

 

꼬들살과 오겹살은

많이 먹어봤는데

 

항정 껍데기는

또 처음이네요ㅎㅎ

 

 

파절이안에 노른자라닣ㅎ

요거 맛나네요!!

 

 

기본 소스는

소금, 카레가루

칠리소스, 콩가루

4 가지 나오네요.

 

 

요 네모난 껍데기가

벌집 껍데기입니다.

 

벌집 껍데기는 직원이

철판으로 누르면서

잘 구워주니 편하게

구경만 하면 되네요.

 

 

 

이렇게 눌러주면서

구우니 껍데기가

말리지 않고 평평하게

구워져서 정말 좋네요.

 

 

다 익으면 먹음직스럽게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우선 비주얼은 굳~!!

쏘주가 당기는 비주얼이지만

저희는 사이다로...ㅎㅎ

 

 

껍데기는 당연히 콩가루~

라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콩가루가 별로인지

아무 맛도 안 나서

 

카레가루 찍었더니

더 맛있네요 ㅋㅋㅋ

 

껍데기 자체는 쫄깃한 게

질기지 않고 적당해서

먹기에도 편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다음으로는 오겹살과

꼬들살을 바로 구웠습니다.

 

 

판을 갈아주지 않고

비계로 닦아만 줘서

판이 깨끗하게 닦이질 않네요...

 

대학교 엠티 가서

먹는듯한 느낌의 비주얼과

맛이 느껴져서 친구들 모두....

얼굴이 어두워졌습니다ㅠㅠ

 

 

비계로 닦아서 그나마

이 정도인데 

이고기는 그나마 상태가 괜찮네요...

맛은...ㅠㅠ

 

 

맛없는 오겹살을 후딱 해치우고

바로 항정 껍데기를 구웠습니다.

 

 

역시나... 판이 타 들어가는데

비계로 닦는 건 너무한 듯하네요...

 

 

여차저차 구워서 먹었는데

요건 좀 신기한 맛이었습니다.ㅋㅋㅋ

뭔가 항정살? 맛도 느껴지고

껍데기? 맛도 느껴지다가

이도 저도 아닌 맛도 느껴지는??ㅋㅋㅋ

나름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

 

 

마지막은 꼬들살입니다.

꼬들살은 양념이 있어서

마지막에 구워야 한다네요.

 

제가 아는 꼬들살은 꼬들꼬들한 게

식감도 좋은데....

 

여기서 파는 꼬들살은

전혀 그런 게 안 느껴져서

실망스러웠습니다...

맛도... 실망 ㅎ

 

친구들 모두 껍데기는 괜찮은데

다른 부위들은 전혀 아니라고

빠르게 흡입하고 나왔네요 ㅋㅋㅋ

 

 

이대로 집에 가기엔

뭔가 너무 억울해서

쉑쉑의 쉐이크를 질렀습니다.ㅎ

 

현명한 선택이었네요 ㅋㅋ

입안을 쫙~ 헹궈주는 맛ㅎㅎ

 

 


 

요즘 핫해서 많은

기대를 해서 그런지

막상 가보니 껍데기 말고는

진짜... 별로네요.

 

그래 껍데기는 괜찮으니

2~3차로 껍데기 먹으러 가실 때는

딱 좋을 것 같네요ㅎㅎ

 

다들 한주 고생 많으셨으니

주말에는 씬나게 놀고

푹 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