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서울

[신사역] 빵안에 돈까스가??『도산분식』※ 신사역 맛집, 가로수길 맛집(떡볶이, 돈까스샌드, 홍콩토스트)

Rrak 2019. 4. 28. 19:09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주말을 맞이해서

가로수길 탐방을 다녀왔습니다.ㅋㅋ

 

맨날 분당만 있다가

서울을 일이 아닌

놀러 가니 씐나네요~!!ㅋㅋ

 

 

맛집을 찾아다니다가

빵 사이에 돈까스를 넣어서

판매하는 『도산분식』을 보고

바로 달려가 봤습니다.

 

 

평소에 웨이팅이 많다고 해서

설마 설마 했는데

다행히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길었다는....ㄷㄷ

 

영업시간  11:30~20:30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도산분식 메뉴입니다.

 

감태주먹밥과

왕어묵꼬치떡볶이를

기대했는데...

 

메뉴에 없어서

직원분한테 여쭤보니

메뉴에 없는 건 없어진 거라고

하시네요...ㅠㅠ

인기가 별로였나...ㅠㅠ

맛나 보였는데... 너무 아쉽네요ㅠ

 

 

2명이서

일단 돈까스샌드랑

도산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내부가 넓고

음식도 분식류라

빨리 나오기 때문에

회전율도 빠른 것 같아요.

 

 

물병이 옛날에

후레쉬? 무가당?

오렌지주스였나...

시켜먹었던 적이 있는데

그 병이네요 ㅋㅋ

 

 

주문한 지 5분? 만에

나왔네요.

 

 

떡볶이는 현미 크런치?

같은 게 올려져 있어서

식감도 좋고

살짝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돈까스샌드!!!

 

어떤 글 보니 비계와 살코기가

반반씩 있다 그랬는데

저희꺼는 다 살코기네요...ㅋㅋ

 

 

막상 보니

뭐 별거 없는?? 느낌입니다 ㅋㅋ

먹기 전까지는 엄청 기대했는데...ㅋㅋ

 

맛 역시... 그냥 돈가스 따로

빵 따로 느낌으로

그냥 먹을만한 정도? 였습니다 ㅠㅠ

 

같이 간 친구도 한번 정도는 와서

먹어볼 만 한데

두 번을 오기에는 잘 모르겠다고 하네요 ㅎㅎ

 

 

돈까스샌드와 떡볶이 만으로는

양이 적어서...ㅋㅋ

바로 홍콩토스트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토스트 위에 버터가

조금씩 녹기 때문에

버터로 토스트 위를 살살

문 질러준다음 드시면 됩니다.

 

뭔가 기름에 엄청 절은

느낌이긴 하지만

단맛 때문인지 기름진 맛은

잘 안 느껴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 입만엔 딱이었는뎈ㅋ

친구는 너무 달아서...

잘 안땡긴다네요 ㅋㅋㅋ

 


물병과 음료병같이

옛날 감성이

느껴지는 부분이 있어서

분위기는 상당히 좋았습니다만...

 

제 입맛에는

돈까스샌드가

조금 아쉬웠네요 ㅋㅋ

 

그래도 다른 음식들은

맛있어서 만족하고 왔네요 ㅎㅎ

 

가로수길 놀러 가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월요일... 홧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