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서울

[후암동] 가성비 좋은 비빔국수와 떡갈비 『구포국수』※후암동 맛집, 후암 맛집, 숙대입구역 맛집

Rrak 2019. 4. 5. 22:03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일하면서

후암동을 자주 가는데

맛집이 없어서

참 힘들었는데...

드디어 하나 발견했습니다!!ㅎㅎ

 

바로 『구포국수』입니다.

 

 

이번에 폰을 s10e로 바꿨더니

사진 찍는 맛이 장난 아닙니다 ㅎㅎ

맛집이네요ㅋㅋㅋ

 

 

위치

 

위치는 숙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직진으로 

쭉~ 오시다가 왼쪽으로

한번 꺽어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오픈 시간

 

<매일 11:00 - 01:00 연중무휴>

 

점심시간이 끝날 때

들어가니 손님이 없어서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마땅히 먹을 곳이 없어서ㅠㅠ

들어왔습니다.

 

 

식사메뉴로는

국수와 국밥

그리고 김치찌개

정도가 있습니다.

 

저는 제일 잘 나가는 게

무엇인지 사장님께 물어보고

비떡이 잘 나간다고 하셔서

바로 비떡으로 주문했습니다.

 

 

식사메뉴 말고도

술안주들도 엄청 많네요

 

레몬 탕수육에 맥주가

엄청 땅겼지만...

일중이니 패스...ㅠㅠ

 

 

드디어 비빔국수와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

양도 합격!!

 

제일 중요한 맛도.... 합격!!

 

큰 기대를 안 해서

그랬는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빔국수는 아주 살짝 맵고

평타 정도의 맛이었지만

 

이 떡갈비가 제대로 한몫하네요ㅎㅎ

 

딱 봐도 직접 만드신

떡갈비였고

고기와 채소가

아주 적절하게 섞여있고

간도 세지 않고 적당하여

정말 맛있는 떡갈비였습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 먹기 때문에

비빔국수를 먹다가

좀 매워지면 그때 딱!!

떡갈비를 먹으면

 

매운맛도 수그러들고

굿굿!!

 

아니면 사진과 같이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삼겹살이랑 같이 먹어도...맛있...ㅠㅠ

 


 

암튼 6,000원이라는 가격에

이 정도 양과 퀄리티의

비빔국수와 떡갈비를

맛볼 수 있어서

 

오랜만에 행복한

점심을 먹을 수 있었네요ㅎㅎ

 

비떡을 먹으면서

다른 메뉴들은

얼마나 맛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집 근처였다면

자주 갔을만한 집일 정도로

정말 괜찮았습니다.

 

주변에 갈 일이 있으신 분은

한번 들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모두 신나는 불금 보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