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서울

[송파역] 송리단길 피자 맛집『PIZZA NEVER SLEEPS』※ 송리단길맛집, 송파맛집

Rrak 2019. 10. 1. 23:41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에 다녀온

『PIZZA NEVER SLEEPS』

포스팅입니다.

 

피자는 절대 자지 않는다.... 라...???

피자는 항상 존재한다는 뜻일까요??

24시간 영업이라서 NEVER SLEEPS

라는 표현을 썼다는 말도 있는데

정확히 무슨 의미가 담겨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위치는 송리단길 끝부분 쪽인

다운타우너 맞은편건물입니다.

 

오픈 시간 :  매일 11:30 - 23:00

 

 

생각보다 간판이 눈에 띄지 않으니

위에 보이시는 간판 꼭 익혀가세요!!

 

 

사실 이 안에 있는

현수막이 없었다면

한 번에 못 찾을 뻔했네요 ㅠㅠ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내부가 고풍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피잣집이 아닌 느낌이 들긴 하지만

피자집 맞습니다ㅎㅎ

 

 

뒤편에는 레몬과 자몽이 들어있는

물을 마실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피자네버슬립스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네버슬립스 R, 포테이토 L,

더블 페퍼로니 L, 프렌치프라이, 네버 슬립스 볼

이렇게 5가지나 시켰었... 네요?ㅋㅋㅋ
7명이서 갔는데 다들 잘 먹어서

막 시키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ㅋㅋ

 

 

기본 소스로 핫소스, 김치,

치즈??, 렌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프렌치프라이~

생각했던 감자튀김보다 얇게

나왔는데 양도 많고 바삭바삭한 게

맥주 안주로 완전 딱인 듯합니다.

 

 

이어서 나온 네버 슬립스 볼!

볼 안에 맥 앤 치즈가 들어있는데

느끼한 거 좋아하시면 추천하지만

그렇지 않으시면 안 드셔도...ㅎㅎ

 

 

드디어 피자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더블 페퍼로니 피자.....

뭐.... 다시 봐도 말이 안 나옵니다.

미쳤어요 ㅋㅋㅋ

 

 

빼곡하게 가득한 페퍼로니 한입

먹어보니 살짝 매콤하면서 짭조름한 게

장난 아니었습니다.

여태 먹어본 페퍼로니 중에

젤 맛있었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가 아닌가 싶네요!!

바로 포테이토 피자!!!

 

보통 포테이토 피자 하면 넓적한

감자가 몇 조각 올려져 있는데

 

여기는 감자튀김의 감자가 산더미처럼

수북합니다 ㄷㄷ....

 

 

한 조각 덜어내기도 힘드네요....ㅋㅋㅋ

조심히 덜어서 먹어보니

감튀 사이사이에 치즈가루와 허니소스?

가 들어있어서 감자만 먹다가 느끼하거나

심심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네버 슬립스 피자입니다.

음... 불고기와 할라피뇨, 양파가 가득하네요.

 

세 가지 피자 중에는 제일 덜 느끼하고

가장 한국적인 맛이었다고 생각되네요 ㅋㅋ

 

결국.... 다 먹지 못하고

포테이토 피자 2조각을 남기고 말았네요...

 

피자에게 패배하다니....ㅠㅠ

다음을 기약하고 와야겠지만...

당분간은 피자 먹을 생각이 안 나서

문제입니다...ㅋㅋㅋ

 


가격대는 어느 정도 나가지만

그 정도 값어치는 하는 피자라고

생각되네요.

 

페퍼로니와 포테이토가 정말

제 입맛에 잘 맞아서 환상이었습니다ㅋㅋㅋ

 

포테이토는 라지 사이즈면 4명이서 먹어도

어느 정도 배차 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ㅋㅋ

 

그리고 참고로 추가 요금을 내고

반반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