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죽전 카페거리] 가성비 굿 돼지갈비로 배터지기~ 『명륜진사갈비』※ 죽전, 죽전카페거리

Rrak 2019. 3. 3. 10:20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먹방 유튜버 엠브로님도

갔었던 가성비 甲

돼지갈비집인


『명륜진사갈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죽전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죽전 카페거리가 워낙 유명해서

갈비 딱 드시고


옆에 카페가서 커피 한잔하면

데이트 코스로도

딱일듯 합니다.ㅎㅎ





냇가? 옆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실내는 넓어서 좋습니다.


2시 조금 넘어서

갔더니 자리는 많았습니다.


이날을 위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왔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힘들었네요...ㅋㅋㅋ


바로 착석했습니다!!ㅋㅋ





밥, 기본 반찬 및 상추는 셀프바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추가요금은 없으니

편하게 먹을 만큼만

갖고 오시면 됩니다.





상추는 옆에 따로 쌈담는

그릇이 있으니 거기에

담으시면 됩니다.





기본반찬으로 콘샐러드

파절이 양파 마늘 김치 쌈장이

있습니다.


친구가 콘샐러드를 엄청 좋아해서

겁나게 담고 있네요 ㅋㅋ


심지어 저걸 혼자 다 먹었습니다....ㅋㅋ





술도 판매하지만

저희는 그냥 점심을

먹으러 간거기 때문에

술은 패스~

쪼금 아쉽네요...ㅎㅎ





음료수가 무료이지만

콜라 말고는 탄산이 부족해서

김빠진 탄산음료였습니다...ㅠㅠ





명륜진사갈비는

최대 2시간으로

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딱히 그런걱정이 없어서...ㅋㅋㅋ





자 이제 불판이 슬슬

달궈지고 있습니다.


진짜 배고파 죽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기본 셋팅 ㅋㅋㅋ


다시봐도 콘샐러드는....ㅋㅋㅋ


그리고 냉면 국수 등 사이드 메뉴는

추가금액을 내고 주문이 가능합니다.





얘들이 다 덩치가 커서 그런지

스케일이 남다릅니다.ㅋㅋㅋ


콘샐러드에 이어 마늘까지...ㅋㅋ





드디어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약간 얇은 감이 있지만

얇으면 더 빨리 익으니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참고로 고기는 부족하실때마다

더 달라고 하시면

직원이 가져다 줍니다.


저희는 4명이어서

4~5번 정도 더 시킨거 같네요.

(나중에는 갈비 2장씩 줍니다.)





바로 불판위에 올려줍니다~





마늘...  기름...

저희처럼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ㅋㅋ


기름이 조금이라도 불밑으로

떨어지면 불길이 장난 아닙니다...


고기가 다 타요 ㅠㅠ





여기까진 비주얼 좋고


캬~ 밥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기름을 흘리면

불길이 올라와

고기가 다 타버립니다 ㅠㅠ


불길이 거세면

직원한테 말하면

얼음으로 살살 문질러주면서

불길을 잡아줍니다.





고기가 좀 타서 아깝지만

뭐 그래도 맛나게 먹었으니

다행입니다.ㅋㅋㅋ


참고로 갈비를 구우실때

기름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뒤집기 전에 기름을 사이드에서

조금 빼시고 뒤집으시거나


비계쪽을 사이드를 향하게

구워주셔야 저희처럼

안태우고 먹을 수 있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딱 무한리필맛 이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건

고기를 추가 할 수록

뭔가... 고기의 형태가

들쭉날쭉한 상태로 와서

굽기가 조금 애매했습니다.

(비유하자면 처음에는 질좋은 고기가 오다

나중엔 조금 안좋은? 고기가 온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1인당 13500원에 배터지게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으니


가성비면에선 甲이 확실하네요.ㅋ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