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수내역] 가성비는 덜하지만 편하고 맛은 있다~? 『하남돼지집』※수내맛집, 수내역맛집

Rrak 2019. 2. 5. 21:49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모두들 간만에 긴~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집에서 간단하게

차례를 지내고


설날연휴를 즐길려고하니

설날에는 문연곳이 없어서...


결국 평소에는 가성비가

안좋아서 안갔던

하남돼지집을

어쩔 수 없이 갔다왔습니다...ㅠ



오픈 시간


평일 17:00 ~ 24:00

주말 18:00 ~ 23:30





평일 오후말고는

사람이 없는 수내...


역시 연휴때라 그런지

오픈시간이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문 연 곳이

없는데도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대신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저희는 좋았습니다.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서

간단하게 만들어봤습니다...ㅎㅎ


저희는 생삼겹 3인분에

항정살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모둠한판보다는 따로 시키는게

그나마 가성비가 좋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모둠은 안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김치, 마늘, 파절이, 명이나물

상추, 양파....

음? 상추..3 잎파리...ㅋㅋㅋ

4명인데 4개는 주시지...ㅠㅠ


그래도 셀프바 에서

양껏 가져올 수 있으니

상관은 없지만요 ㅎㅎ





이제 이 불판위에

고기만 올려지면 끝~!!





하남돼지집은 가격대비

양은 별로지만

그래도 고기를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한것은 있습니다.


삼겹살들이

하나씩 차례대로

질서정연하게 세워지고있습니다.


캬~ 빨리 구워졌으면 하네욬ㅋㅋ





삼겹살이 다 채워지고

밑에는 삼겹살 기름에

구워지는 김치와

다 익으면 놓는 철판이

채워집니다.





철판위에

삼겹살이 하나씩

채워지면


흡입 Start~





고기가 익어갈 즈음

김치도 맛나게 익었습니다.


이 김치가 장난 없었네요

진짜...


와... 두툼하고

겉은 잘 구워지고

속은 살짝 아삭함이

남아있을때


고기와 같이 싸먹으면

이렇게 꿀맛이 없습니다.


가성비가 안좋다고 생각한

생각을 순간 잊게 만드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





역시 이런곳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죠 ㅎㅎ





삼겹살 다음은 항정살~


보통 항정살을 시키면

다 잘라서 나왔는데

여기는 덩어리로 나오네요!!





한점씩 잘라보니

이제야 그동안 봤던

항정살 모습이 보이네요 ㅎㅎ





캬~ 항정살...

뭔가 그동안 봤던

항정살들과는 조금 다르게

통통하며 생기있게?

생겼습니다 ㅋㅋㅋ





한점 먹어보니

생긴것과 똑같이

정말 생기있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


탄력있는 식감까지

쏘주와 함께하니


맛까지 깔끔~


영수증을 보기전까지는

정말 맛나게~

먹었지만


영수증을 보니...

배가 찬거에 비해

조금 비싼 가격을

지불한거 같아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간만에 맛나게~

먹은것 같아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돈을 조금 더 내도

편하고 맛나게

먹는것을 좋아하신다면


『하남돼지집』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남은 연휴

모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