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수내역] 모든게 평타이상인 냉면 맛집 『수내칡냉면』※ 수내역 맛집, 수내 맛집 (물냉면, 탕수육, 들깨수제비, 만두)

Rrak 2019. 1. 26. 22:37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무려 1주일전에

다녀온

수내칡냉면 포스팅입니다....


게을러서일수도 있지만...

요즘 너무 바쁘다보니...ㅋㅋㅋ


1주일만에 올리게 되네요 ㅠㅠ


고등학교를 수내근처에서

나오다보니


수내를 많이 왔다갔다

하는데 냉면 맛집은

딱 2군데가 있습니다.


바로 수내칡냉면

조박사 함흥냉면입니다.


지난주에 그 중 1곳인

수내칡냉면에서 흡입해봤습니다.







수내역 상권은 주말보다는

평일에 사람들이 많다보니

토요일 오후에는

술집말고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ㅠㅠ


(예전에 평일에는 

웨이팅 하는날이

많았는데 요즘도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쨋든 내부는 깔끔하고 넓습니다.







수내칡냉면 메뉴입니다.


보통 냉면은 여름에

 많이 팔리기 때문에

일년 내내 장사를 할려면

다른 음식들도 같이 

팔아야 해서 그런지

돈가스랑 탕수육뿐만 아니라 

김치찌개도 같이 판매합니다.


여기는 냉면 외에도 거의 모든 메뉴들이

평타이상으로 맛있습니다.


저희는 각자 물냉면, 들깨수제비, 칼국수를

하나 시키고

서브메뉴로 탕수육과 만두를...ㅋㅋㅋ


다들 워낙 잘먹어서

이정도는 먹어야 배가 차네요

물론 저는 많이 먹질 못하지만...ㅋㅋㅋ







주문한 음식들이 

거의 동시에 모두 나오네요.


우선 만두와 탕수육이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탕수육 무조건 부먹이네요 ㅋㅋㅋ


음... 찍먹하시는분들은

미리 말씀해 보시면 따로

주실듯 합니다.ㅎㅎ







탕수육 한입~ㅋㅋㅋ


뭔가 중국집 탕수육과는

다른 느낌이 듭니다.

(냉면집에서 먹어서 그런건지....ㅋㅋ)


어쨋든 달달하니 맛납니다.


(왠만한 중국집 탕수육보다

맛있는듯 합니다.)







만두도 큼직하니 먹음직 스럽네요


맛은... 음... 그냥 평타입니다.


사실 밖에서 사먹는 만두는

맛있게 사먹은 기억이 별로 없네요 ㅠㅠ


어디 만둣집 괜찮은곳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ㅠㅠ







제가 주문한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사실 비빔냉면을 시켜서 먹다가

육수를 부어서 물냉처럼

먹을려 했는데


메뉴판에서 보셨듯이

辛자가 붙어있어서...


전날 과음으로 하루종일

누워있던 저에겐

매운건 힘들것 같아서

포기하고 물냉을 주문했습니다.


육수한번 쫙 들이키니...

캬~ 해장이 아주그냥~ㅋㅋㅋ


역시 냉면은 냉면집에서

먹어야 합니다.


간도 아주 잘 베어있고

맛도 굿굿!!







친구가 주문한 들깨수제비입니다.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 ㅋㅋㅋ


맛은 괜찮은데 막 엄청~

찐한 느낌은 없다고 하네요


성신여대 근처에 진짜

죽이는 들수집이 있다고하는데

담에 꼭 한번 데려가달라고 했습니다.

ㅋㅋㅋ 사실 저번에 한번 갔다가

닫아서 못갔....ㅠㅠ







바지락 칼국수

어제 과음한 저에게

이걸 보는것만으로도

뭔가 해장이 되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냉면> 탕수육> 그외~


요정도로 맛있는것 같습니다.ㅋㅋㅋ


지금역시 물냉 한번 쫙 들이키고

싶은 상태인데 엄청 땡기네요.


다음번에는 비냉을 땡기러

가야 겠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제가 아까 말한

조박사 냉면집은 

회냉면이 유명하니


회냉면을 드실분은 

조박사로 가시면됩니다.

진심 맛있습니다.ㅋ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모두들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