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미금역] 이자카야 추천 『情緣:정연』※ 미금역 맛집, 미금 맛집 (오징어통찜, 참돔머리구이)

Rrak 2019. 1. 13. 16:07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이전에 2번이나 갔다가

2번다 풀방이여서

못갔던... ㅠㅠ


미금 먹자골목쪽

이자카야 『정연』

포스팅입니다.


위치는 미금역 4번 출구에서

고용노동부를 지나 바로 좌회전

해서 내려오시면 있습니다.


오픈시간은

매일 19:00 ~ 01:00입니다.

(일요일, 휴무일 제외)





일단 배좀 채우고

가기위해서


미금역 최애 고깃집인

숯과소금에서 1차로

배를 조금 든든~?이 아닌


많이 든든하게 먹고

정연으로 출발했습니다.


https://rrak.tistory.com/8

(숯과소금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요즘 너무 힘들어서

그런지 소주 반병만 먹었는데도

뭔가 확 취하는 느낌이 드네요 ㅠㅠ

(하지만 새벽까지 마셨다는....ㅋㅋㅋ)





혹시나.. 오늘도 못먹어볼까

조심조심... 갔지만

이미 만석에 웨이팅이 3팀...


그런데 저흰 2명이고

다른팀들은 3~4명이어서

닷지 자리가 바로 비자마자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적어놓으면

자리가 생기는대로

연락주시니 참고하세요!!





가게 내부 말고도

요 난로가 있는 곳에도

테이블이 2개정도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난로가 하나씩 있어서

그렇게 춥진 않은거 같아요.





내부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꽉찼습니다.





정연은 이렇게

휴무일을 알려주네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고

격주로 토요일도 

휴무인것 같습니다.





정연의 메뉴입니다.


친구말로는 깐풍기가

지린다고 했지만


닷지 앞에서 사장님이

오징어통찜을 하시는 모습을 보고


바로 오징어 통찜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소주는 적당히 먹고 왔으니

도쿠리로 따뜻하게

한병 주문 했습니다.





음식 재료들의 원산지도

깔끔하게 잘 표기되어 있네요.ㅎ





추천메뉴에도

오징어통찜이...ㅎㅎ





가게 내부 느낌입니다.

깔끔~ 합니다.




주방입니다.


사장님 혼자서 요리하시느라

엄청 바뻐보이시긴 하지만

그만큼 열정도 넘치시는것 같았습니다.





유자청을 곁들인 단무지

인것 같습니다.


달콤한 유자맛이 찐하게

묻어나네요.





이자카야의 대표 기본안주인

콩도 함께.ㅎㅎ









도쿠리가 바로 나왔습니다.


뜨겁기 때문에

잡는 부위에 천으로

감싸져 있습니다.





뜨거우니 소주 처럼

원샷..... 절대 하지 마세요ㅠㅠ

자칫하다 사례걸려욬ㅋㅋ





오... 오징어가 오븐에서

나오고 사장님께서

손질을...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ㅎㅎ





캬.. 비주얼 미쳤습니다.


소스는 사장님께서

뭘로 드실지 물어보실때

말씀드리면 되는데


저희는 간장 초장 둘다

달라고 했습니다. ㅋㅋㅋ





좀더 가까이 보니

더 맛있게 생겼습니다.ㅠㅠ





오징어 안에

곱?같은게 들어있는데

요거랑 같이 드셔야 꿀맛입니다.ㅎㅎ





고추냉이도 조금

묻혀서 초장에 똭~


진짜 술안주로 미쳤습니다...ㄷㄷㄷ





음... 비주얼이 조금...

그렇지만ㅋㅋㅋ


오징어 내장과 함께 먹으면

진짜 꼬소~한게 일품입니다.






닷지의 좋은점중 하나는

요렇게 요리하시는걸

바로 볼 수 있어서


맛있게 생긴게 있으면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ㅋㅋㅋ


위의 사진은 바지락 술찜

만드시는 건데

먹고 싶었지만


참고 참돔머리구이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참돔머리구이

머리구이라 먹을부분이

없을 거라 생각했지만


은근히~ 많았습니다. ㅋㅋㅋ


비싼곳은 머리 반쪽만 

준다고도 하는데

여기는 두쪽 다 나오네요.ㅎㅎ





역시 고추냉이를 살짝

얹어서 먹으면


굿굿!!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닷지자리의

두번째 장점은

가끔 사장님이 요렇게

서비스도 주신다는겁니다.ㅋㅋㅋ


방어 가마살 구이입니다.

뭔가 데리야끼 느낌나는

소스가 달짝 지근해서

이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달한거 좋아하시는분 한테는

정말 취저일거에요!





그리고 정연의 best는

튀김류인가 봅니다.


사장님이 만드시고 계시는 

튀김류를 많이 시키더라구요


저희도 다음번엔 튀김류로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미금 주변 이자카야는

딱 2곳 추천드리는데


1곳은 이까이고

다른 한곳은 여기 정연입니다.


회를 좋아하시면 이까로~

튀김류를 좋아하시면

정연으로 오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남은 주말 푹 쉬시고

낼부터 다시 ㅠㅠ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