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미금역] 수제낭만포차? 『덕만쓰』※ 미금역 포차, 미금포차

Rrak 2019. 2. 10. 11:46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맥주집이 없어지고

새로 생긴 『덕만쓰』에 왔습니다.


수제낭만포차라고 하여

왠지 맛있을것 같아서

도전 해봤습니다.





위치는 한국프라자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미금역 1번출구에서

쭉~ 나오면 파스쿠찌가 있는데

그 건물 2층입니다.)


오픈시간

매일 18:00~03:00







사실 위치가 애매해서

그전에 있던 맥주집도

손님이 없다고 생각하고

왔는데


토요일이라 그런건지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건지

사람들이 꽉찼습니다.


아니면 맛있어서???

손님들이 많은건짛ㅎㅎ


기대 되네요.ㅎㅎ





저녁을 안먹고와서

뭔가 밥이랑 같이 먹고 싶어

부대찌개에 공깃밥을

시킬려고 했는데


공깃밥은... 따로 없다고 하네요..ㅎㅎ

그래서 국물떡볶이나 닭볶음탕

중 하나 먹을려고하니


오늘은 또 안된다고 하네요...ㅎㅎ


결국 부대찌개만 하나 시켰습니다.





캬... 비주얼...

정말 노맛 비주얼입니다...ㅋ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니 먹어봤습니다.


음~ 역시 노맛....


그냥 뭔가 대학교 앞에

가격이 저렴한 포차집

느낌과 맛이네요...


덕만쓰의 메인 메뉴는

고기류라고 하는데

솔직히 부대찌개 맛을 보고나니

메인 메뉴도 기대는 안되네요...


결국 빠르게 30분?안에

소주하나 맥주하나

먹고 빠르게

2차로 GO~

했습니다.ㅋㅋㅋ





가게 안에 허스키?

한마리가 있는데

와... 정말 잘생겼습니다.ㅋㅋㅋㅋ


얘 이름이 덕만쓰 일듯 한데

정확힌 모르겠네요 ㅋㅋㅋ


맛에 너무 실망해서

다음부턴 안갈듯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런느낌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가서 고기류를 시키세요....ㅋㅋ

부대찌개는 진짜 아니네요...ㅋㅋㅋ


그럼 오늘은 간단하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