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수내역] 한우가 9800원?? 『구팔한우』※ 수내역 고깃집, 수내 숙성한우 (모듬구이, 등심)

Rrak 2019. 3. 23. 23:12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열심히 운동하고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우를 먹으러

수내역에 있는 『구팔한우』

왔습니다.


사실 새로생긴

돈까스 먹으러 가다가

브레이크 타임이라...ㅠㅠ


문뜩 친구가 9,800원짜리

한우가 있다고 하여


바로 달려가봤습니다.ㅎㅎ





위치는 수내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앞에 큰 카페를 지나

2번째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1일 숙성한 한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얼마나 맛있는지

빨리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1:30 ~ 오후 11시 까지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10시 이니

참고해주세요!!





구팔한우 메뉴입니다.


VIP한우 한마리...

쩝.. 정말 맛있게 생겼네요ㅋㅋㅋ





사이드 메뉴입니다.


한우말고도 점심메뉴로도

여러 음식을 팔고 있네요.





21일 숙성과

100% 한우가 아닐시

100배 보상을

액자에 똭! 걸어 놓은걸 보니

뭔가 더 맛있어 보이고

안심이 되네요.ㅎㅎ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생긴지

얼마 안된걸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더 깨끗한거 같은데


이대로 계속 유지해 줬으면 좋겠네요ㅎ





한우를 맛있게 먹는법!!


이라고 찍어 놓고


너무 배고파 잊어버리고

이제와서 보고 있네요 ㅋㅋㅋ


꼭 레어로 드시고

소금만 찍어 드시거나

중간에 구운마늘 드시는게

제일 맛난거 같습니다.





돌판?이 먼저 셋팅 됩니다.





다 익은 고기를 올려 놓을 수 있는

채를 돌판에 걸어놓고


한우를 접신할 준비를 합니다 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상추겉절이?

명이나물

양파

마늘

당근

고추

천일염

석박지

요렇게 나오는데 석박지는

먹지도 않았네요 ..ㅎㅎ


사실 천일염

마늘만 있어도 충분...ㅎㅎ





드디어 모듬구이가 나왔습니다!!!


음... 근데... 양이...ㅎㅎ

9800원이니깐....ㅎㅎ


1인분에 120g이라네요...ㅠㅠ





기본적으로 소금간이

살짝 되어있네요.


지금봐도 맛나게 생겼습니다 ㅠㅠ





가볍게 차돌박이

구워지는 소리 듣고 시작할께요 ㅎ





차돌박이 부터 조져봅니다 ㅎㅎ


바로 익어버리니

후딱 드셔야 해요!!





너무 익었는지

살짝 질기긴 했지만


그래도 맛나네요 ㅎㅎ





먹느라 정신팔려서


다른 부위들은 이 사진밖에 없네요...

ㅋㅋㅋㅋ





추가로 차돌 된장말이도

주문했는데


냄새부터 지립니다~





안에 밥이 말아저 나오네요

메뉴판을 보니 밥대신 라면사리도

가능합니다.


이건 뭐 맛이 없을 수 없죠 ㅋㅋ





솔직히 남자 셋이서

모듬 3은 너무 양이 적어서


바로 등심 2인분을 추가했습니다.


등심을 구우실땐

등심과 같이 나온 비계로

판을 한번 기름칠 해주시고

구워야 한다네요ㅎ





등심이 생각보단 얇아서

금방 익으니

바로 뒤집으셔야 합니다.


좀만 늦어도 질겨지고

맛이 떨어집니다 ㅠ





캬~ 그럼 다시 흡입 흡입 ㄱㄱ~~





comment


남자 셋이서

모듬 3인분

차돌 된장말이

공깃밥 3개

등심 2인분


이렇게 먹었는데

저만 배불리 먹었네요 ㅋㅋㅋ


친구들이 워낙 잘먹어서

다 배불리 먹은줄 알았는데


친구들은 배고프다고 하네요...ㅋㅋㅋ


가격대비 맛은 좋았지만

생각보다 두께도 얇고

양이 적긴 했습니다.


뭐... 9,800원이니 이해를 해야하지만요...ㅋㅋ


정리하자면


소식하시는 분들이나

저와 같이 평범한 분들이

가서 한우를 즐기기에는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지만


많이 드시는걸 선호하시면

조금은 가성비가 떨어지지 않나

싶네요 ㅎㅎ


그래도 수내역에서

한우를 드시고 싶을때는

가셔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ㅋㅋㅋ


그럼 남은 주말 모두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