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분당

[미금역] 이자카야 추천 『텐모리』※ 미금역 맛집, 미금 맛집 (모듬회, 명란구운주먹밥)

Rrak 2019. 3. 10. 13:51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요번주 월욜에 다녀온

이자카야 『텐모리』 리뷰입니다.


아는분이 미금에서

정연보다 맛있다고 해서

바로 찾아가봤습니다.ㅋㅋㅋ





위치는 미금역 7, 8 번 출구로

나오셔서 트리폴리스 바로 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가게 앞에는

오늘의 추천요리가

나와있습니다.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더니

오늘의 추천요리중

몇몇 요리들은 이미 매진 됐네요 ㅠ





오늘의 추천요리중 하나인

모듬회 小 하나와

구운명란주먹밥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꽈리고추 삼겹살튀김을

먹고 싶어서 왔는데


여쭤보니 오늘의 추천요리로

가끔 나오는 요리인데

오늘은 없다고 하시네요 ㅠㅠ


너무 아쉬웠습니다...





일끝나고 마시는 맥주는

진짜~ 너무 시원하고 맛있네요 ㅋㅋ





간단한 셋팅과 함께

소주 흡입입입ㅎㅎㅎ





내부는 조금 좁았지만


그래서 그런지 혼술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었고


닷지에서 드시는분들이 많았습니다.





닷지 말고는

요런 테이블이 6개 정도있네요


단체보다는 1~4인이

최대인것 같아요.





드디어 모듬회가 나왔습니다!!


가운데 전복.... 

입에서 살살 녹네요 ㅋㅋ


광어 연어 참치 전복으로


그동안 이까가 미금역에서 제일

맛난 사시미집이었는데


이까랑 맛은 비슷한데

구성을 봤을때

텐모리가 더 나은거 같네요 ㅋㅋㅋ





신기하게 고추냉이도

양념?이 되어있네요.


첨에 별로 안매워서

다음에 조금 더 넣었더닠ㅋ


머리가 띵~ ㅠㅠ


조금만 드세요...ㅋㅋ





20분정도 걸려

구운명란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겉은 바삭한데

턱이 안좋은 저한테는

먹기가 조금 불편했습니다...ㅠ


맛도...음... 그냥 무난 무난??


먹어보진 않았지만

안구운 명란주먹밥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ㅋㅋ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

정연보다 맛나다고 해서

왔는데


제가 먹어보고 싶은걸

못 먹어봐서 그런지

아직까지 저한테는 정연이

미금역 맛집 1위인것 같습니다.ㅋㅋㅋ

(이자카야 기준)


(제 기준으로는

정연> 텐모리> 이까 입니다.)


다음번에는 꼭!!

꽈리고추 삼격살 튀김을

먹어보고 다시 평가해야 겠습니다.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