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1 2

[BHC] 신메뉴 치킨+마라 = 마라칸치킨 ※+금문고량주,정자점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방금 전 BHC 신메뉴인 마라칸치킨을 먹고 바로 간단하게 리뷰해볼려고합니다. 먹방 BJ분들이 많이 먹길래 도전!! 했는데... 과연 맛있을지 모르겠네요.ㅎㅎ 요기요를 통해 주문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대기시간이 90분....ㄷㄷ 그래도 기다려보니 대략 1시간? 정도 걸린 듯합니다... 휴~... 마라칸치킨+빨간소떡 주말 배달 할인과 1,000원 할인으로 17,000원에 다소 저렴하게 시켰네요. 오... 뚜껑 열기도 전에 마라향이 쫙~ 놨는데 여니 장난 아니네요 ㅎㅎ 이번에 음식 사진 보정 어플을 깔아서 한번 찍어봤는데.... 완전 다른 치킨이 되어버리네요...ㅋㅋㅋ 그냥 보정 없이 가야겠습니다...ㅠㅠ 마라 하니깐 고량주가 생각나 작년에 대만 가서 사온 금문고량주가 좀 남아서 한..

Tasty/분당 2019.04.21

[청계산] 오리+소+돼지를 한번에 먹어보자!! 『옛골토성』※ 청계산 맛집, (오리훈제, 소갈빗살, 통삼겹살)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청계산에 있는 옛골토성에 다녀왔습니다. 군대 가기 전에 한번 간 뒤로는... 처음이네요 ㅋㅋㅋ 거의 6년이 지나버렸습니다ㅠㅠ 그때는 정말 맛나게 먹다가 차를 갖고 오는 바람에 저 빼고 친구들만 막걸리 마시고... 전 콜라..ㅠㅠ 그래서 오늘은 오리고기에 막걸리 한잔 하러 와씁니닿ㅎ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는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434입니다. 매일 10:00 ~ 22:00 까지 연중무휴입니다. 입구 옆에 간판이 크게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간판 바로 옆에는...? 기와집 대문이 있는데 요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가정집 느낌이 물씬 나지만 청계산 옛골토성 맞습니다.ㅎㅎ 안에 엄청 넓어서 요런 공간도 여러 개입니다. 저희는 매번 여기서 ..

Tasty/서울 2019.04.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