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6

[신사역] 빵안에 돈까스가??『도산분식』※ 신사역 맛집, 가로수길 맛집(떡볶이, 돈까스샌드, 홍콩토스트)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주말을 맞이해서 가로수길 탐방을 다녀왔습니다.ㅋㅋ 맨날 분당만 있다가 서울을 일이 아닌 놀러 가니 씐나네요~!!ㅋㅋ 맛집을 찾아다니다가 빵 사이에 돈까스를 넣어서 판매하는 『도산분식』을 보고 바로 달려가 봤습니다. 평소에 웨이팅이 많다고 해서 설마 설마 했는데 다행히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길었다는....ㄷㄷ 영업시간 11:30~20:30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도산분식 메뉴입니다. 감태주먹밥과 왕어묵꼬치떡볶이를 기대했는데... 메뉴에 없어서 직원분한테 여쭤보니 메뉴에 없는 건 없어진 거라고 하시네요...ㅠㅠ 인기가 별로였나...ㅠㅠ 맛나 보였는데... 너무 아쉽네요ㅠ 2명이서 일단..

Tasty/서울 2019.04.28

[숙대입구역] 미쉐린가이드!! 3년연속『구복만두』※구복전통만두, 샤오롱바오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일하러 가는 도중 점심시간 때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길래 뭔가 해서 봤더니 뻘건~ 만두집이 있었는데.... 바로 『구복만두』였습니다. 검색해보니 미쉘린 맛집 3년 연속 선정으로... 리뷰도 엄청 많고 다들 맛있다고 그래서 점심을 요기서 먹기로 정했습니다. 저는 점심을 좀 늦게 먹으니...ㅠㅠ 2시쯤 가서 한가할 때 먹고 오면 딱일 것 같았는데 역시 줄 안 서고 바로 입장했습니다.ㅎㅎ 위치는 숙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앞으로 쭉~ 가시면 뻘건 구복만두가 나옵니다.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눈에 확 띄어서 못 찾을 일을 없네요.ㅎㅎ 메뉴는 4가지로 간단합니다. 구복전통만두 5,000원 통새우만두 7,000원 김치만두 5,000원 샤오롱바오 7,000원..

Tasty/서울 2019.04.25

[BHC] 신메뉴 치킨+마라 = 마라칸치킨 ※+금문고량주,정자점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방금 전 BHC 신메뉴인 마라칸치킨을 먹고 바로 간단하게 리뷰해볼려고합니다. 먹방 BJ분들이 많이 먹길래 도전!! 했는데... 과연 맛있을지 모르겠네요.ㅎㅎ 요기요를 통해 주문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대기시간이 90분....ㄷㄷ 그래도 기다려보니 대략 1시간? 정도 걸린 듯합니다... 휴~... 마라칸치킨+빨간소떡 주말 배달 할인과 1,000원 할인으로 17,000원에 다소 저렴하게 시켰네요. 오... 뚜껑 열기도 전에 마라향이 쫙~ 놨는데 여니 장난 아니네요 ㅎㅎ 이번에 음식 사진 보정 어플을 깔아서 한번 찍어봤는데.... 완전 다른 치킨이 되어버리네요...ㅋㅋㅋ 그냥 보정 없이 가야겠습니다...ㅠㅠ 마라 하니깐 고량주가 생각나 작년에 대만 가서 사온 금문고량주가 좀 남아서 한..

Tasty/분당 2019.04.21

[청계산] 오리+소+돼지를 한번에 먹어보자!! 『옛골토성』※ 청계산 맛집, (오리훈제, 소갈빗살, 통삼겹살)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청계산에 있는 옛골토성에 다녀왔습니다. 군대 가기 전에 한번 간 뒤로는... 처음이네요 ㅋㅋㅋ 거의 6년이 지나버렸습니다ㅠㅠ 그때는 정말 맛나게 먹다가 차를 갖고 오는 바람에 저 빼고 친구들만 막걸리 마시고... 전 콜라..ㅠㅠ 그래서 오늘은 오리고기에 막걸리 한잔 하러 와씁니닿ㅎ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는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434입니다. 매일 10:00 ~ 22:00 까지 연중무휴입니다. 입구 옆에 간판이 크게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간판 바로 옆에는...? 기와집 대문이 있는데 요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가정집 느낌이 물씬 나지만 청계산 옛골토성 맞습니다.ㅎㅎ 안에 엄청 넓어서 요런 공간도 여러 개입니다. 저희는 매번 여기서 ..

Tasty/서울 2019.04.21

실 (방적사/필라멘트사/번수/데니어) [디자인 & 동대문 & 봉제&패션&패턴][생산관리 현장용어 #3]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생산관리 현장 용어 4탄!! 실에 관해서 간단하게 알아 볼려고 합니다. 원단을 이루고있는게 실이기 때문에 실에 대해서도 조금은 알고 있어야 옷을 만들거나 관리할 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실로 정했습니다ㅎㅎ 실의 종류는 길이와 제조법 원료 용도 등등 여러 분류법이 있지만 오늘은 그중 몇 가지만 다뤄보겠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실의 길이와 제조법에 따른 분류입니다. 길이가 짧은(단) 섬유 (Staple)로 방적한 실이 방적사입니다. 즉 단섬유 들을 꼬아서 만든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필라멘트사는 길이가 긴(장) 섬유 (Filament)로 제사, 방사한 실입니다 즉 장섬유 들을 꼬아서 만든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러한 섬유들이 꼬여서 한 개의 실이 되면 단사라고 하..

카테고리 없음 2019.04.20

[후암동] 가성비 좋은 비빔국수와 떡갈비 『구포국수』※후암동 맛집, 후암 맛집, 숙대입구역 맛집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일하면서 후암동을 자주 가는데 맛집이 없어서 참 힘들었는데... 드디어 하나 발견했습니다!!ㅎㅎ 바로 『구포국수』입니다. 이번에 폰을 s10e로 바꿨더니 사진 찍는 맛이 장난 아닙니다 ㅎㅎ 맛집이네요ㅋㅋㅋ 위치 위치는 숙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직진으로 쭉~ 오시다가 왼쪽으로 한번 꺽어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오픈 시간 점심시간이 끝날 때 들어가니 손님이 없어서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마땅히 먹을 곳이 없어서ㅠㅠ 들어왔습니다. 식사메뉴로는 국수와 국밥 그리고 김치찌개 정도가 있습니다. 저는 제일 잘 나가는 게 무엇인지 사장님께 물어보고 비떡이 잘 나간다고 하셔서 바로 비떡으로 주문했습니다. 식사메뉴 말고도 술안주들도 엄청 많네요 레몬 탕수육에 맥주가 엄청 땅겼..

Tasty/서울 2019.04.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