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서울

[망원동] 트렌디한 캐주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Portrait coffeebar :포트레이트 커피바』

Rrak 2022. 7. 20. 21:09


안녕하세요.

Tasty.rak 입니다.

오늘은 망원 투어 마지막 카페 포트레이트 커피바를 소개해드겠습니다 :)


1차 락떼, 2차 올웨이즈, 마지막 3차....
경기도 촌놈이 망원동와서 아주 뽕뽑고 가네요...ㅋㅋ

앞의 두군데와는 달리 캐쥬얼하면서
힙스러움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이곳이 망원이다!! 하는 느낌이 강한 곳이네요.


위치는 역시 망원시장과 가까운 곳으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브라질비날리치 5,500원
딜버터썸머라떼 6,500원
에스프레소 4,000원
소르베바질토마토에이드 7,000원

커피 3차라니... 중간에 마시다가 머리가 멍해지는 느낌을 처음 접해봤네요...
다음부턴 2차까지만...


포트레이트도 역시 핸드드립을 판매하기 때문에
원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바닥부터가 체커보드로 힙스러움이 눈에 확 띄는게 경기도 촌놈은
최대한 자연스러운척 하며 입장했습니다ㅎ


포트레이트 티셔츠와 스탠드, 그림까지
망원의 감성을 많이 배워가네요...ㅋㅋㅋ

에스프레소                                             브라질비날리치

 

소르베바질토마토에이드                            딜버터썸머라떼


여기서 처음 접한 소르베바질토마토에이드는
사실 무슨맛인지
아직까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뭔가 각자 따로 노는 느낌이랄까...
처음 접해서 그런지 어려웠습니다...

이날 마신것중 가장 기억에 남는건 딜버터 썸머라떼 입니다.
처음 마실때는 음... 뭐지? 라는 맛으로
끌리지 않았는데
한입... 두입 먹다보니 자꾸 끌리는게 허브향과 새콤한 레몬이 버터와
중화되면서 마실수록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네요ㅎㅎ

포트레이트 커피바는 휴무 없이
매일 오전 11:00~ 오후 10:00까지 영업 하네요.

캐주얼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맛있는 커피와 여유롭게 즐기기에 좋은
공간인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