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강남

[신논현역] 뷰 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 『루프808』 ※카페라떼, 티라미수

Rrak 2019. 5. 12. 21:58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에 생긴

삼미식당에 가려고 했는데...

 

 

3~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

5시에 왔는데

줄이 엄청나서...ㅠㅠ

바로 포기하고

 

에그드랍을 먹고

바로 『루프808』로 향했습니다.

 

 

신논현역 4~5번 출구

바로 앞이라서

찾기 쉽습니다.

 

영업시간

평일(일~수) : 10:00 ~ 02:00

주말, 공휴일(목~토) : 10:00 ~ 02:00

 

18시까지만 카페로 운영되고

18시 이후는 펍으로 운영됩니다.

 

 

3시 조금 넘어서 왔는데

사람들도 적당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해질 때쯤 오면

진짜 분위기 깡패일 듯합니다.ㅎㅎ

 

 

건물 꼭대기여서

신논현이 한눈에 보이네요.

 

 

외부가 분위기가 좋지만

햇빛 때문에 너무 더워서ㅠㅠ

그냥 실내에 착석했습니다.

 

 

요기서 인생 샷

찍으시는 분들도

많아서 저도 시도해

볼려했으나ㅋㅋㅋㅋ

 

실패 ㅋㅋㅋ

 

지금 생각하니 그냥 하나

찍을껄 그랬네욬ㅋㅋ

 

 

루프808 메뉴입니다.

 

브런치류도 판매하는데

3시까지만 판매합니다.

 

저희는 카페라떼, 패션후르츠티에이드

티라미수 하나 주문했습니다.

 

 

뭔가 약간 부족하지만

그나마 잘 나왔네요ㅋㅋ

 

 

라떼는 평범했고

 

패션후르츠티에이드는 처음먹어보는

맛이었는데 뭔가 상콤함이

나중에 느껴지는

에이드였던거 같아욬ㅋ

 

티라미수는 바닥이

다른 곳과는 달리

단단해서 조금 먹기는

불편했지만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제 입맛에 딱 이었습니다.

 


 

신논현역 바로 앞에

특이한 빌딩이 있는데

거기 옥상에 요런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는지 몰랐는데

 

오늘 같이 온 친구 덕분에

좋은 곳 알게 되어서

바로 포스팅했습니다.ㅋㅋㅋ

 

다음번에 올 때는

꼭 애인이랑 오자며

데이트 코스로 딱이라며

나왔네욬ㅋㅋㅠㅠ

 

연인끼리 와서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은 곳 같으니

주변에서 맛난 거 드시고

커피 한잔 하러 들르시길

추천합니다~!!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부터 다시 파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