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강남

[강남역] 도톰한 육즙가득 삼겹살과 목살 맛보러~! 『육전식당』※강남맛집, 강남역맛집, 강남역삼겹살

Rrak 2019. 5. 26. 20:42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금요일에 갔다 온

『육전식당』 리뷰입니다.

 

목살과 삼겹살이

정말 맛있지만

웨이팅이 정말~ 길어서

한번 실패했다는

친구들과 다시 한번

재도전하러 갔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Break Time

15:30~17:00

 

 

저희가 간 육전식당은

4호점으로 강남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역삼 방향으로 오시다 보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웨이팅이 워낙 길어서

저희는 2시간 정도... ㅠㅠ

기다리고 영접했습니다ㅠㅠ

 

문 앞에 있는 태블릿에

번호 입력하고

대기팀이 5~6팀 남았을 때

웨이팅 장소로 오시면

딱 좋으실 것 같아요.

 

(너무 늦게 오시면
그냥 지날 수 있으니

최소한 4~5팀 남았다고

뜰 때는 오셔야 할 듯해요)

 

 

저희는 6팀인가 남았을 때

왔는데 5분 정도 앞에서

기다리니 미리 주문을 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밖에서 주문을 하고 들어오면

기본 반찬과 고기들이

세팅되어있습니다.

 

기본 반찬들이 다 퀄리티가 좋았는데

명이나물은 기본으로 안 나오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ㅠㅠ

 

 

젓갈, 고추냉이, 소금이

기본적으로 나오네요.

 

 

저희는 삼겹 2인 목살 2인

주문했는데

 

요렇게 딱 두덩이 나왔습니다.

 

두께가 장난 아니네요...ㄷㄷ

 

 

다시 봐도 고기의 두께가

정말 큼직합니다ㅋㅋㅋ

 

익긴 할는지...ㅋㅋ

 

 

고기는 직원분들이 알아서

구워주셔서 저희는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 옆에 있는 전은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건데

매일 바뀌어서 언제 또 전이

나올지는 모르신다고 하시네요ㅋㅋ

 

 

역시 두꺼워서 겉은 익었는데

속은 아직입니다 ㅠㅠ

 

 

그냥 이상태로 먹어도

맛있을 듯한 비주얼입니다.ㅋㅋㅋ

 

 

이제 슬슬~

고기가 다 익었네요.

 

 

직원분이 먼저 소금에

찍어서 드시라고 하면서

소금이 특수한 거라

많이 찍어도 안 짜다고 해서

진짜 듬뿍 찍었는데

약간 짭니다...ㅋㅋㅋㅋ

 

근데 고기 씹을 때마다

육즙이 안에서

좔좔 흐르는데....

 

2시간 기다린걸

보상받는 느낌이었습니다ㅠㅠ

 

 

이거는 목살인가... 어느 부위에서

조금밖에 안 나오는 거라 했는데

쫄깃하니 식감도 좋아서

꼭 드셔 보셔야 합니다!!ㅋㅋ

 

 

4명이서 삼겹 2 목살 2는

역시나 부족합니다....ㅋㅋ

 

바로 항정살을 시켰는데

덩어리채 나오네요ㅎㅎ

 

 

 

어느 정도 익히고

잘라주시니 흔하게 볼 수 있는

항정상 모양이 나왔네요 ㅎ

 

역시나 맛납니다~!!

 

하지만 삼겹과 목살에 비하면

조금 부족하네요ㅎㅎ

 

 

역시나 마지막은

볶음밥~

 

1인분만 주문하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1인분은

정말 조금밖에 안 나온다고 해서

2인분 시켰는데

 

옆 테이블이 1인분 시킨 거 보니...

2인분 시키길 잘했네요.

거의 3~4배 차이 나는 듯합니다.

 

마지막에 치즈를 많이 뿌려주셔서

고소하니 짭조름하게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

 


 

2시간을 기다리고

겨우 먹었던 육전식당!!

 

무조건 삼겹살과 목살을

먹어야 합니다ㅋㅋㅋ

 

솔직히 불금이라

더 오래 기다린 것 같긴 한데

2시간은 너무 과하네요 ㅠㅠ

 

7시쯤 왔는데 9시에 들어왔으니 ㅠㅠ

 

배고파서 더 맛나게

느껴질 수도 있긴 하지만

고기 자체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본 밑반찬과 된장찌개도

퀄리티 좋고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유쾌하시고

친절하셔서 더 좋았던 거 같네요.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고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푹 주무시고

낼부터 파이팅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