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강남

[강남역] 캐쥬얼한 이자카야『이자카야쓰나미』※강남술집, 강남역 이자카야

Rrak 2019. 3. 16. 13:22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어제 힘들었던

한주를 마무리할겸

친구들과 한잔하러

강남역에 갔었습니닿ㅎ


1차로 삼겹살을 먹고

2차로 이자카야를

갈려고 찾다가

발견한 『이자카야쓰나미』

리뷰입니다.




메뉴가 왜이리 많은지...

찍다가 힘들었네요 ㅋㅋ


1차를 많이 먹기도 했고

메뉴도 너무 많아서

그냥 저희는 

쓰나미 사시미 모듬 中으로

주문했고


술은 소주보다는

사케가 나을것 같아서


쥰마이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사케는 잘 몰라서...

쥰마이가 젤 무난한거 같아서

시켰네요...ㅋㅋㅋ




쥰마이를 시키니

요렇게 얼음과 병을

따로 준비해 주시네요.


차갑게 마실 수 있도록

일정량을 따라놓고

다시 잔에다 따라 드시면 됩니다.


사케는 따뜻하게 먹어도 괜찮고

차갑게 먹어도 괜찮은것 같아요ㅋㅋㅋ





오늘 소주는 너무 썼는데

사케를 먹으니

연해서 목넘김이

정말 좋았습니닼ㅋㅋ





사케 한잔 하니

사시미 모듬이 나왔네요


비쥬얼을 상당히 좋았는데

음... 강남이라 그런가...


49,000원인데...


사시미 상태가 

전복 말고는 안좋아보였습니다...

구성도 별로였고...ㅠㅠ





전복은 진짜 먹음직 스러운데

참치와 문어?는 상태가 영 아니네요 ㅋㅋ


역시나 맛도 아니에요...ㅋㅋㅋ

전복, 참치타다끼 말고는 별로 였습니다...




비쥬얼은 참 좋아보이는데

맛은 솔직히 기대 이하였고


너무 시끄러웠습니다 ㅠㅠ

불금이라 그런건지

사람들도 많고


평소에 집근처 이자카야를

생각하고 갔던 저는

너무 캐쥬얼한 분위기에

좀 낯설어서

실망이 좀 많았지만


사케가 너무 맛있어서

참았습니다. ㅋㅋㅋ


조용한 이자카야를 생각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지 않고


그냥 가볍게 가시거나

단체로 가면은 괜찮을것 같네요.


참고로 3~4개정도 룸도 있는데

룸으로 가면 시끄럽지 않아서

좋을것 같긴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주말에 피로 확 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