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3

[서현역] 요즘 핫한 껍데기집 맛은?? 『인계동 껍데기』※ 서현역 맛집?, 서현맛집? (벌집껍데기,항정껍데기,오겹살,꼬들살)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뭔가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ㅋㅋ 요즘 인스타에 빠져서 인스타에만 집중하게 됐네요... https://www.instagram.com/tasty.rak 맛난거먹자(@tasty.rak)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154명, 팔로잉 1,016명, 게시물 53개 - 맛난거먹자(@tasty.rak)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그래서 오래간만에 요즘 핫하다는 인계동 껍데기 리뷰입니다. 위치는 서현역 5번 출구에서 쭉~ 가다 보면 왼쪽 편에 보입니다. 서현 맛집 삼족 밑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요즘 핫해서 그런지 목요일에 갔는데 10~20분 웨이팅 했습니다ㅠㅠ 주 메뉴는 껍데기 집답게 벌집 껍데기입니다...

Tasty/분당 2019.06.29

[강남역] 요즘 핫한 대만 인기 흑설탕 버블 밀크티 『타이거슈가』※ 타이거슈가 강남점 (흑설탕쩐주밀크티with크림)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엊그제 삼미식당을 갔다가 바로 주변에 있는 타이거슈가에 가서 요즘 핫한 흑설탕 밀크티를 먹었던 리뷰입니다. (어쩌다 보니 대만 음식점들만 갔다 왔네요ㅋㅋ) 위치는 CGV건물 뒤편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이쪽을 지나가다 보면 사람들이 엄청 길게~ 웨이팅을 해와서 엄두도 못냈었는데 요즘은 조금 인기가 시들고 있는 건지 처음만큼은 웨이팅이 안 길어 보여서 바로 도전!! 했습니다. 줄 서는 곳이 2줄이 있는데 왼쪽에서 줄을 서서 주문을 하면 오른쪽으로 돌아가서 줄을 다시 서서 밀크티를 받아가시면 됩니다. 줄이 길긴 한데 은근히 빨리 줄어들어서 밀크티 받는 거 까지 2~3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밀크티 안에 들어가는 버블이 두 종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버블이 보바라고 알갱..

Tasty/강남 2019.06.09

[강남역] 대만에서온 대왕연어초밥『삼미식당』※ 강남맛집, 강남역맛집 (연어초밥, 연어뱃살)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아무것도 모르고 갔다가 수많은 인파로 인해 밖에서 구경만 했던 ㅠㅠ 대왕연어초밥이 있는 삼미식당에 재도전하러 왔습니다!!! 오픈 시간은 11:00 ~ 22:00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21:00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7:00입니다. 저번 주말에 17시에 왔더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번엔 조금 일찍 왔습니다. 입구 바로 옆에서 번호표를 뽑을 수 있네요. 사람이 많이 몰려서 요렇게 시스템을 만든 거 같은데 정말 좋은 생각인 거 같아요. 4시 38분에 번호표를 뽑았는데 17번이네요ㅠㅠ 어제오늘 워크샵으로 일찍 끝났고 평일이고 하니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17번이라니...ㅋㅋ 5시가 되면 번호표 뽑는 곳 옆 기계에서 1번부터 번호가 뜨고 자기 순서가 오면 ..

Tasty/강남 2019.06.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