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강원도

[홍천] 바다와 육지의 콜라보 = 해물닭볶음탕 『해닭:해물닭볶이』※ 강원도 맛집, 홍천 맛집

Rrak 2019. 8. 27. 15:16

 

안녕하세요~ Rak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ㅠㅠ

요즘 인스타에 빠져서

인스타만 하다 보니

블로그에 너무 소홀해졌네요 ㅠㅠ

 

그래서 인스타 한번 더 홍보하고

가겠습니다....ㅋㅋㅋㅋ

 

 

 

Instagram의 맛난거먹자님: “⠀ #해물닭볶이⠀ #해닭⠀ #해닭본점⠀ ⠀ #참치마요주먹밥⠀ #볶음밥⠀ ⠀ 홍천에 위치한 해닭 본점입니다.⠀ ⠀ 🐙🍗해물닭볶이⠀ 비주얼과 소스맛이⠀ 완전 굿입니다.⠀ 순한맛이지만 생각보다⠀ 순하

좋아요 102개, 댓글 8개 - Instagram의 맛난거먹자(@tasty.rak)님: "⠀ #해물닭볶이⠀ #해닭⠀ #해닭본점⠀ ⠀ #참치마요주먹밥⠀ #볶음밥⠀ ⠀ 홍천에 위치한 해닭 본점입니다.⠀ ⠀ 🐙🍗해물닭볶이⠀ 비주얼과 소스맛이⠀ 완전 굿입니다.⠀ 순한맛이지만…"

www.instagram.com

 

오늘 포스팅은

대명 비발디를 가다가

들린 해물닭볶이 맛집

『해닭』입니다.

 

 

 

 

해닭 본점으로 홍천에 위치해있습니다.

 

<운영 시간>

평일 11:00 - 20:30

주말 11:00 - 21:00

Break Time 16:00 - 17:00

수요일 휴무 (공휴일은 제외)

 

 

 

간판이 닳아 없어지려고 하네요 ㅋㅋ

뭔가 오래된 맛집 느낌이 납니다.

 

토요일 2시쯤 들어갔는데

도착 전에 미리 전화해놨더니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1마리에 43,000원으로

가격은 조금 비싸긴 하지만

3명이서 먹을 수 있다니깐

나쁘진 않네요.

 

저희는 10명으로

총 3마리를 주문했습니다.

순한맛 2개에 중간맛 1개

추가로 참치마요 주먹밥도

같이 주문했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오징어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그런지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오징어 말고도 새우, 소라? 등등

여러 해산물들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우선 제일 큰 오징어부터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캬~ 뒤에 국물이 졸여지면서

저 소스에 오징어 딱 찍어먹으니

뭐 말이 필요 없네요 ㅋㅋㅋ

 

소스가 다했습니다.

순한맛이지만 그렇게? 순하진 않은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한

아주 맛있는 소스입니다.

(중간맛은 좀 매운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다만 제일 중요한 닭이

조금 아쉬웠습니다ㅠ

닭이 뭐랄까 치킨 하루 묵혀놓고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은 그 질김?? 이

살짝 느껴져서 아쉽긴 했네요 ㅠㅠ

 

 

참치마요 주먹밥도 나왔으니

바로바로 만들어줍니다~!!

 

 

동생이 먹기 좋은 크기로

잘 만들어줬네요 ㅋㅋ

 

 

바로 이거입니다....

참치마요 주먹밥에

닭볶음탕 소스의 조합

이게 볶음밥보다 맛있었네요 ㅋㅋ

 

 

소스가 맛있으니

볶음밥이 맛없을 수가 없네요.

 

닭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정말 배불리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이제 다시 인스타 말고도

블로그도 업뎃 종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